크로우 리부트 영화 빌 스카스가드 주연, 루퍼트 샌더슨 감독 연출로 2022년 6월 촬영 시작 예정

2022. 4. 2. 10:10영화

728x90
반응형

제작이 중단되었던 개봉 예정 영화 <크로우>는 루퍼트 샌더슨 감독, 빌 스카스가드 주연으로 올해 6월 촬영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1994년 국내 개봉한 <크로우>는 이소룡 아들 브랜든 리가 촬영 중 개조된 리볼버 총에서 공포탄이 발사 후 총열에 묻어있던 납 조각이 날아가면서 브랜든 리의 복부에 박히는 사고가 일어납니다. 급히 촬영장에서 뉴 하버 지역 메디컬센터로 후송되어, 수술을 받았으나 끝내 깨어나지 못했습니다.


크로우 2: 천사의 도시, 크로우 천국의 계단 TV 시리즈, 크로우: 구원의 손길, 에드워드 펄롱 주연으로 크로우 위키드 플레이어가 2005년 DVD로 발매되었지만, 후속 작품들은 모두 크로우 1편을 뛰어넘지 못했습니다. 이후 여러 차례 크로우 리부트 영화 제작 시도가 있었지만, 모두 실패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2017년 최종적으로 소니 픽처스에서 크로우 리부트 영화를 제작하기로 결정되면서 사전 제작이 시작됩니다. 주연 배우로는 제이슨 모모아가 선택되었고, 더 넌 영화를 연출한 코린 하디가 감독을 맡기로 결정됩니다. 그러나 2018년 제이슨 모모아와 코린 하디 감독이 떠나면서 결국 제작은 취소됩니다.


할리우드 리포터의 보도에 따르면 <크로우> 리부트 영화는 개발 지옥에서 벗어나 사전 제작이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에릭 드라벤 역으로 빌 스카스가드가 캐스팅되었고, 루퍼트 샌더슨 감독이 연출하는 것으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킹 리차드> 각본가 잭 베일인이 합류해 현재 각본을 작성하고 있다고 합니다.


<크로우> 리부트 영화는 사전 제작이 진행 중으로 올해 6월 프라하와 뮌헨에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또한 제작 예산은 5,000만 달러(609억 원)라고 합니다. 소니에서 공식적으로 제작을 포기하면서 200년 1월 사무엘 하디다가 설립한 영화 제작사 데이비스 필름스와 하이랜드 필름 그룹, Electric Shadow Company에서 크로우 영화에 대한 모든 권리를 획득하고 개발이 진행 중이었습니다. 이제 감독과 주연 배우가 확정되면서 오랜 개발 지옥에서 벗어나 마침내 촬영을 시작하게 되는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