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U 세계관 마블 데어데블 시즌4. 2022년 말 촬영 시작한다는 루머

2022. 3. 9. 08:23영화

728x90
반응형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영화를 통해 MCU에 합류한 찰리 콕스의 데어데블은 2022년 말 데어데블 시즌4 촬영을 시작한다는 루머와 함께 많은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습니다.


머피의 멀티버스에 따르면 최근 디즈니는 블라인드 페이스 프로덕션 유한회사(Blind Faith Productions LLC)를 설립했다고 합니다. 이 회사는 마블 스튜디오를 위한 것으로 서로 다른 프로젝트에 대한 회계를 명확하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된 회사라고 합니다. 블라인드 페이스는 맹인이자 독실한 가톨릭 신자인 데어데블을 언급하는 것으로 데어데블과 관련 캐릭터를 위한 영화와 TV 시리즈 제작을 목적으로 설립된 것이라 추측 중입니다.

한편 긱스 월드 와이드는 블라인드 페이스 프로덕션 유한회사(Blind Faith Productions LLC)는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데어데블 시즌4를 제작하게 되며 올해 말 촬영을 시작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버라이어티와 데드라인 등 유력 매체들은 이 루머가 맞는지 디즈니의 답변을 기다리는 중이라고 합니다.


2022년 2월 초 찰리 콕스는 HeyUGuys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서 카메오로 출연한 뒤 다음 MCU 작품이 어떤 것이 될지 암시하는 내용의 말을 했습니다.

"나는 이 시점에서 MCU에 어느 정도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요. 그렇지 않으면 내가 카메오로 출연한 것은 이상한 순간이 될 거예요. 지금 단계에서 나는 많은 것을 알지 못하지만, 조금은 알고 있고, 내가 알고 있는 것 때문에 매우 흥분됩니다. 내 인생의 다음 10년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찰리 콕스는 아부다비에서 열린 중동에서 열리는 코믹콘 행사에 초대되어 데어데블이 마블 스튜디오에서 소프트 재부팅 시리즈가 되길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시리즈가 중단된 지 한참 지났기 때문에 이전 시즌을 리셋하지 않고 다시 데어데블의 모험을 그리는 작품으로 새롭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마블 시리즈는 모두 타노스의 스냅 이전을 배경으로 설정되어 2018년 초에 이야기가 끝났습니다. 반면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2024년을 배경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6년이라는 시간은 맷 머독이 다시 데어데블로 활약하게 되는 이야기를 시작할 수 있기에 좋은 설정이기도 합니다.


아직 마블 스튜디오와 디즈니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사실이 아니기에 루머일 뿐입니다. 그러나 MCU에서 자신의 미래를 10년 동안 기대해도 좋다고 말한 것처럼 아마도 데어데블 관련 캐릭터의 드라마와 영화를 개발하고 있다는 예상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만약 루머가 아니라면 2022년은 데어데블 시즌 4 소식으로 팬들에게 많은 기대와 설렘을 주게 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