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우스 개봉일, 예고편, 줄거리 등 알아야 할것

2022. 2. 28. 10:49영화

728x90
반응형

국내 3월 30일 개봉을 확정한 자레드 레토 주연의 영화 <모비우스>. 소니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Sony's Spider-Man Universe, SSU) 세 번째 영화로 두 편의 베놈 영화에 이어 원작 코믹스 스파이더맨 악당이었던 모비우스의 탄생을 그리고 있는 영화입니다.

지금까지 공식적으로 알려진 영화의 출연자 및 세부 내용을 간략히 정리했습니다.


<모비우스>는 희귀 혈액 질환으로 고통 받는 과학자 마이클 모비우스를 중심으로 자신의 질병을 치료하려 시도하던 중 뱀파이어 능력을 얻게 되면서 피에 대한 굶주림속에 악당이 될것인지? 안티 히어로가 될것인지? 운명의 갈림길에 놓입니다.

자레드 레토가 연기한 모비우스 박사는 자신은 물론 자신과 같은 고통을 겪고 있는 희귀 혈액 질환에서 구하고자 각고의 시도 끝에 방법을 발견하고 실행하지만, 헤어날 수 없는 어둠에 빠집니다. 성공도 실패도 아닌 상황에서 내면의 어둠을 물리치고 선과 악의 갈림길에 놓인 모비우스가 어둠을 이겨내고 선의 길의 택할것인지를 보여주게 됩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모비우스> 예고편은 뱀파이어가 된 모비우스 박사의 기원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강화된 힘과 속도, 향상된 감각, 음파 탐지 능력, 나이트 비전, 활공 능력을 소개하면서 박쥐의 능력을 갖게 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또한 일련의 장면들을 통해 MCU와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예측케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결정적인 것은 벌처 역의 마이클 키튼이 출연한 것입니다.


소니의 SSU 영화 <모비우스>는 2019년 2월 촬영을 시작해 2019년 6월 촬영을 끝냈습니다. 주로 영국에서 촬영이 진행 되었으며 맹체스터 노던 쿼터는 영화의 중심으로 이곳에 있는 세트장은 뉴욕과 비슷하게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라이프>를 연출한 다니엘 에스피노사 감독이 연출했으며 <갓 오브 이집트>와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각본을 작성한 매트 사지마와 버크 샤프리스가 각본을 작성했습니다. 듀오 감독은 넷플릭스 드라마 로스트 인 스페이스 제작자로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자레드 레토는 모비우스 박사를 통해 질병과 싸우며 피에 굶주리는 이중성을 갖고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맷 스미스는 동료이자 코믹북에서 악당 헝거가 되는 모비우스와 같은 질환을 앓고 있는 록시아스 크라운을 연기합니다. 아드리아 아르호나는 모비우스 약혼자 마틴 밴크로프트, 자레스 해리스는 모비우스 멘토 역을 연기합니다, 가장 궁금한 마이클 키튼은 <스파이더맨: 홈 커밍>에서 연기한 벌처 아드리안 툼즈 역을 연기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