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영화 추천 <듄 2> 감독 드니 빌뇌브 각본은 완성되었고, 올여름 촬영을 시작한다.

2022. 2. 16. 08:51영화

728x90
반응형

SF 영화 추천 <듄 2>를 연출하는 드니 빌뇌브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각본이 완성되었으며, 올여름 촬영을 시작할 것이라고 공개했습니다.


<듄 1>은 작년 10월 국내에서 개봉했으며 전 세계 많은 관객들과 평론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물론 이 영화에 대해 기대하는 것이 다르고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호불호가 있기도 했지만, 극장에서 본 많은 관객들을 만족시켰습니다.

이 영화는 마케팅 비용을 제외한 1억 6,500만 달러(1,975억 500만 원)의 제작비로 현재까지 6억 9,153만 3,205 달러(8,277억 6,524만 6,385 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프랭크 허버트의 원작 소설 <듄>은 역시 종교, 철학, 역사, 문화 등 다양한 각도에서 현실의 인간을 투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영화를 통해 이런 소설 속 내용들이 그대로 포함되길 원했고 단순히 미래를 묘사하는 SF 영화가 아닌 인간이란 존재에 대해 의미 있는 고찰을 보여주길 원했고, 스크린을 통해 본 이 작품은 이런 기대를 충족시켜줬기에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엠파이어와 독점 인터뷰를 통해 드니 빌뇌브 감독은 <듄 2> 각본이 드디어 완성되었다면서 올여름 촬영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히며 속편을 연출하는 것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우리는 올여름이 끝날 무렵 촬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세트 디자인은 대부분 완성되었고, 1편의 제작진과 함께 일하고 있고 그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고, 어떤 모습일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속편인 <듄 2>는 더 큰 도전입니다. 각본은 완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자신감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지금 나에게 가장 큰 걱정은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팬데믹입니다."라고 말하면서 코로나19로 인해 촬영에 변수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드니 빌뇌브 감독은 한 달 전 할리우드 리포터와 인터뷰를 통해 각본 작업이 마무리 중이라고 말하면서 프로덕션 디자이너 파트리스 베르메트가 세트 디자인하느라 바쁘게 지내고 있다고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한 달 뒤 각본이 완성되었고, 사전 제작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알린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