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팬서 2: 와칸다 포에버> 촬영장 사진. 네이머 MCU 마블 영화 데뷔에 관한 루머에 신빙성을 더하다.

2022. 2. 13. 11:39영화

728x90
반응형

북미 기준 2022년 11월 11일 개봉 예정인 <블랙 팬서 2: 와칸다 포에버>는 오래전부터 아틀란티스의 왕 네이머가 등장할 것이란 루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공개된 촬영장 사진은 네이머가 등장한다는 루머에 대해 더욱 신빙성을 갖게 만들고 있습니다.


<블랙 팬서 2: 와칸다 포에버>에서 아틀란티스 왕 네이머 역을 연기하게 될 것이라고 루머로 알려진 배우는 작년 11월 캐스팅된 테노치 우에르타(Tenoch Huerta)로 나르코스 멕시코편에 출연했던 배우입니다.

코믹스에서 네이머는 영웅과 적대적인 역할로 등장합니다. 만약 악역으로 어떤 캐릭터를 선택해야 한다면 아틀란티스 왕 네이머가 적합할 것이라 여러 해외 매체의 의견도 있습니다.


네이머는 인간과 아틀란티스 혼혈로 육지는 물론 물속에서도 자유롭게 호흡이 가능합니다. 텔레파시는 물론 해양 생물을 조정할 수 있는 능력과 맨손 전투에 능하며 지구상의 모든 언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략전술에도 능하며 물과 날씨를 조종할 수 있고. 비행 능력 초인적인 힘과 민첩성 등을 갖고 있습니다.


네이머는 헐크와 마찬가지로 유니버설에서 배급권을 소유 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네이머 솔로 영화를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은 가능하지만, 유니버설을 통해 배급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여러 MCU 영화에서 헐크가 조연으로 출연했고, <토르: 라그나로크>에서는 주연과 다름없는 활약을 펼쳤습니다. 네이머 역시 헐크 캐릭터와 비슷한 역할로 등장할 가능성이 높지만, 아직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블랙 팬서 2: 와칸다 포에버> 팬 트위터 계정은 애틀랜타 필름에서 올린 사진을 빠르게 공유하면서 <블랙 팬서 2: 와칸다 포에버>에 네이머가 등장할 가능성에 대해 신빙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원본 사진을 올린 애틀랜타 필름은 빠르게 사진을 삭제했지만, 이미 온라인을 통해 촬영장 사진이 많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파란색 블루 스크린으로 둘러싸인 물탱크에서 촬영 중인 사진은 애틀랜타 필름에서 가장 먼저 사진을 공개했을 때 네이머/아틀란티스 촬영 장면이라고 설명 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Black Panther: Wakanda Forever News on Twitter

“New behind the scenes photo of the filming of Namor/Atlanteans scenes in BLACK PANTHER: WAKANDA FOREVER! 🔱 (via @AtlantaFilming)”

twitter.com


마블 스튜디오나 <블랙 팬서 2: 와칸다 포에버> 감독 라이언 쿠글러가 아직 공식적으로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네이머 등장 여부는 루머일 뿐입니다. 그리고 네이머가 등장하지 않는다고 해도 네이머가 등장할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