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시카리오 3: 카포스> 제작, 출연, 스토리 등 지금까지 알려진 모든 것.

2022. 2. 13. 08:33영화

728x90
반응형

드니 빌뇌브 감독의 연출로 2015년 개봉한 <시카리오>는 2018년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라는 속편으로 확장되었고, 이제 3부작의 마지막 영화인 <시카리오 3>가 제작될 예정입니다. 베니시오 델 토로와 조슈 브롤린이 복귀 예정으로 현재까지 알려진 내용을 간략히 정리했습니다.


  • 촬영은 언제?

3부작 마지막 영화의 제목은 현재 <시카리오 3: 카포스>로 알려져 있으며 블랙 라벨 미디어에서 제작합니다. 촬영은 올해 말 시작될 예정으로 2편의 실망스러운 반응으로 인해 3부를 제작하면서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 고심 중이라고 합니다.


  • 배우 캐스팅

<시카리오 3: 카포스> 제작자 몰리 스미스는 데드라인과 인터뷰를 통해 베니시오 델 토로와 조슈 브롤린을 다시 출연시키려 한다는 것을 말했지만, 아직 출연이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1편에서 케이트 메이서 역을 연기한 에밀리 블런트를 출연시켜 이전 충격적인 사건으로 인해 어떻게 바뀌었는지에 대해 탐구하는 내용으로 기획 중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에밀리 블런트 역시 캐스팅이 확정되지 않았고, 바쁜 스케줄로 인해 캐스팅하지 못한다면 다른 배우를 캐스팅해 이전 이야기를 확장시키려 한다고 합니다.


  • 감독?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와 인터뷰에서 제작자 에드워드 맥도넬은 드니 빌뇌브 감독이 <시카리오 3: 카포스> 연출을 맡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드니 빌뇌브 감독 역시 시간이 된다면 3편을 연출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드니 빌뇌브 감독은 2022년 7월 <듄 2> 촬영이 예정되어 있는 상황으로 <시카리오 3: 카포스> 제작 일정을 조율하게 된다면 충분히 가능성 있습니다.


  • 어떤이야기가 될까?

<시카리오 3: 카포스>는 아직 어떤 이야기로 진행될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출연 배우들의 캐스팅이 확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각본 작업 내용 역시 공개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제목으로 유추해 본다면 Capos는 영어로 마피아 두목을 말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상대했던 마약왕 중 가장 강력한 상대와 싸워야 한다는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