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잭 스나이더 감독 연출 <리벨 문> 레이 피셔, 찰리 허냄, 배두나, 디몬 하운수 출연 확정

2022. 2. 10. 11:29영화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SF 영화 <리벨 문>은 잭 스나이더 감독이 연출하는 작품으로 찰리 허냄, 배두나, 디몬 하운수 등의 배우가 새롭게 합류하면서 촬영을 앞두고 사전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공개 일은 아직 미정으로 2022년 4월 촬영을 시작해 2022년 11월까지 촬영을 마치는 것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리벨 문>은 처음 잭 스나이더가 10년 전 루카스 필름에 제안한 아이디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는 작품입니다. 2012년 디즈니가 루카스 필름을 인수하면서 잭 스나이더가 제안한 아이디어는 그대로 사장되었고, 넷플릭스와 협력하면서 소피아 부텔라 주인공으로 캐스팅하면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제작되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SF 영화 <리벨 문>은 평화로운 식민지를 배경으로 폭군 리젠트 발리사리우스의 군대에 대항해 미스터리한 과거를 가진 여성을 이웃 행성으로 파견하여 맞서 싸울 전사들을 찾아 대항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소피아 부텔라는 미스터리한 과거를 가진 여성으로 출연하며 배두나는 검술에 능한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잭 스나이더는 트위터를 통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SF 영화 <리벨 문>에 출연하는 새로운 출연자들을 환영했습니다. 새롭게 출연이 확정된 배우들은 찰리 허냄, 배두나, 디몬 하운수, 레이 피셔입니다. 또한 먼저 캐스팅된 소피아 부텔라를 비롯해 다른 배우들도 언급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배우들 외 이전 헨리 카빌을 비롯해 자레드 레토 역시 넷플릭스 오리지널 SF 영화 <리벨 문>에 출연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출연자들이 액션과 모험을 기반으로 한 영화에서 경험을 갖고 있기 때문에 출연진의 호흡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 강력한 출연진들로 이 영화는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기대만큼 좋은 작품으로 제작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