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스핀오프 영화 <마담 웹> 다코타 존슨 캐스팅 확정?

2022. 2. 6. 10:50영화

728x90
반응형

다코타 존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거미 테마 스토리를 공유하면서 스파이더맨 스핀 오프 영화인 <마담 웹> 주인공 카산드라 웹(마담 웹) 역을 연기한다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며칠 전 데드라인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를 통해 이름을 알린 다코타 존슨이 소니 픽처스에서 제작 예정인 소니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Sony's Spider-Man Universe, SSU) 영화 <마담 웹>에 출연하기 위해 협상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당시 보도는 캐스팅 확정은 아니지만, 거의 캐스팅이 확정된 것과 다를 바 없다는 보도였습니다.


카산드라 웹(마담 웹)은 1980년 11월 출간된 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No. 210권을 통해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방사능 거미로부터 능력을 얻지 못한 캐릭터지만, 돌연변이로 텔레파시, 예지력, 영적 주술 등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각장애인이자 근무력증 질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미줄 모양의 생명 유지 장치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다코타 존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검은 화면 중앙에 하나의 거미줄 이모티콘을 올렸습니다. 이것은 며칠 전 소니와 스파이더맨 스핀 오프 영화 <마담 웹> 캐스팅 협상이 성공적으로 끝났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아직 소니의 공식 보도는 없지만, 캐스팅이 확정된 것과 다를 바 없는 사실임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2019년 소니에서 스파이더맨 스핀 오프 <마담 웹> 영화 제작을 발표할 때 <모비우스> 각본가 매트 사지마와 버크 샤프리스가 각본을 작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현재는 두 사람이 참여하고 있는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당시 발표에서 감독을 맡기로 했던 <제시카 존스>, <마블 디펜더스> 등을 연출한 S.J. 클락슨이 연출하게 된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