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19금 성인 영화추천 <블론드> 아나 디 아르마스 치명적일 만큼 매력적이다.

2022. 2. 4. 09:25영화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19금 성인 영화추천 <블론드> 출연한 애드리언 브로디는 인터뷰를 통해 마릴린 먼로 역을 연기한 아나 디 아르마스가 치명적일 만큼 매력적이라고 러프 컷(1차 편집본)을 봤을 때의 소감을 말했습니다.


20세기 대중문화 아이콘이면서 섹스 심벌의 삶을 그린 <블론드>는 조이스 캐롤 오츠의 소설을 각색해 제작된 영화입니다. 원래 마릴린 먼로 역으로 2010년 나오미 왓츠가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졌었지만, 제작이 지연되면서 제시카 차스테인으로 교체되었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제작이 지연되면서 제시카 차스테인 역시 하차하게 됩니다. 이후 2019년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제작하기로 결정되면서 마릴린 먼로 역으로 아나 디 아르마스가 캐스팅되었습니다. 그리고 애드리언 브로디, 바비 카나베일, 사라 팩스톤, 줄리안 니콜슨, 레베카 위속키 등의 배우가 이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NC - 17 등급으로 공개되는 넷플릭스 19금 성인 영화추천 <블론드>는 넷플릭스에서 편집으로 수위를 낮출 것을 요구했지만, 앤드류 도미닉 감독이 끝까지 밀어붙였습니다. 결국 넷플릭스는 감독의 요구를 받아들여 노골적이고 수위 높은 성행위 장면을 편집 없이 그대로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애드리언 브로디는 할리우드 리포터와 인터뷰를 통해 아나 디 아르마스의 수위 높은 성행위 장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습니다. 1차 편집본을 보고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감독 앤드류 도니믹의 연출에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특히 아나 디 아르마스가 엄청나게 매력적이고 훌륭하다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오래전에 블론드 1차 편집본을 봤는데 정말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정도로 강력하고 훌륭합니다. 앤드류 도미닉은 정말 놀랍고, 오 마이 갓 함께 일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나 디 아르마스는 정말 훌륭합니다. 그녀는 마릴린 먼로 만큼 치명적일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넷플릭스 19금 성인 영화추천 <블론드>를 보고 아나 디 아르마스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는 애드리언 브로디 외 여러 사람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면서 치명적인 매력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원작자인 조이스 캐롤 오츠 역시 그저 놀라울 뿐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아나 디 아르마스의 노골적인 성행위 묘사로 인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영화의 내용 역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