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TV 시리즈 쉬헐크 역을 연기하기를 원하는 5명의 여배우

2019. 9. 16. 12:48영화

728x90
반응형

디즈니 D23 엑스포를 통해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방영하는 쉬헐크, 미즈 마블, 문나이트 MCU TV 시리즈를 추가적으로 발표하면서 많은 마블 팬들을 열광케 만들었습니다. 추가적으로 발표한 3개의 MCU TV 시리즈 중 쉬헐크 TV 시리즈에 어떤 여배우가 쉬헐크 역을 맡게 될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해외 매체 스크린 랜트에서는 레딧을 포함해 커뮤니티에서 쉬헐크 역을 연기하기를 원하는 5명의 배우의 조사해서 발표했습니다.

제니퍼 수전 월터스는 브루스 배너의 사촌으로 브루스 배너에게 수혈을 받은 뒤 헐크의 힘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브루스 배너와 달리 헐크로 변했을 때의 상태의 모습으로 변하게 됩니다. 평상시에는 변호사로 활동하며, 어벤져스, 판타스틱 4, 에이포스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5. 베키 린치 (Becky Lynch)]

쉬헐크 역을 연기할 배우로 아직은 배우가 아니지만 WWE 프로 레슬러 베키 린치를 5위로 선택했습니다. 더 락, 존 시나, 데이브 바티스타 등이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힌 것처럼, 베키 린치 역시 레슬링 선수에서 연기자로 활동 영역을 넓힌다면 쉬헐크 캐릭터를 연기하기에 완벽할 것이라고 합니다.


[4. 가브리엘 유니온 (Gabrielle Union)]

가브리엘 유니온은 슈퍼히어로 캐릭터 연기를 제외하고 다양한 연기는 물론 액션까지 소화해 내면서 액션배우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지금의 마블 캐스팅을 볼 때 흑인 여배우 또한 쉬헐크 캐릭터를 연기하기에 모자람이 없다고 합니다. 또한 TV 시리즈에서 주인공으로 연기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주인공으로서 TV 시리즈를 이끌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합니다.


[3. 지나 카라노 (Gina Joy Carano)]

이종격투기 선수 지나 카라노가 연기에 뛰어들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연기를 제대로 하지 못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예상이 틀렸다는 것을 연기를 통해 보여주었고, 헤이와와이어, 데드풀 영화에서 그녀의 연기는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액션이라면, 어떤 배우에게도 뒤지지 않는 실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기 또한 쉬헐크 캐릭터를 연기하게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2. 로사리오 도슨 (Rosario Dawson)]

로사리오 도슨은 넷플릭스 마블 TV 시리즈에서 클레어 템플 역을 연기하면서 강한 인상을 남겼지만, 언제 MCU로 다시 복귀하게 될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디즈니 플러스에서 쉬헐크 TV 시리즈를 공개할 것이라고 발표되면서 많은 해외 커뮤니티에서는 로사리오 도슨이 연기하는 쉬헐크를 보고 싶어 한다고 합니다.

화면에서 어떤 캐릭터와 연기하더라도 친숙한 모습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기 때문에 모든 시청자가 쉬헐크라는 새로운 캐릭터에 관심을 갖게 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합니다.


[1. 그웬돌린 크리스티 (Gwendoline Christie)]

왕좌의 게임 TV 시리즈에서 타스의 브리엔느, 스타워즈 영화에서 캡틴 파스마까지 그웬돌린 크리스티 배우는 관객들이 사랑하는 강한 여성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사랑, 헌신, 분노, 해결사 등의 모습을 완벽히 보여주면서 끝을 알 수 없는 매혹적인 모습까지 완벽하게 연기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쉬헐크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면, 헐크의 모습에서 인간성을 유지하려는 제니퍼 수전 월터스의 모습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는 배우로 가장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