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4 예고편은 어떤 내용들을 보여주게 될까?

2018. 12. 1. 17:53영화

728x90
반응형


2019년 5월 3일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 4 영화를 기다리면서 많은 팬들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어벤져스 4 예고편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그리고 아마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 중 가장 기대감이 높은 예고편 중 하나가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된다.
아직 영화의 제목도 공개되지 않았으며, 어떤 내용이 될지 모르기 때문에 이 글은 뇌피셜이 될 수도 있고 그저 그런 루머 일수도 있다.


예고편의 중심은 타노스다.

어벤져스 예고편은 타노스를 중심으로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한다. 아직 구체적으로 어떤 역할을 선보이게 될지 모르지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영화에 이어 타노스의 이야기가 이어지게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비록 영웅들이 타노스가 우주에 있는 절반의 생명체를 사라지게 만든 것을 막기 위한 이야기가 되겠지만, 영화의 스토리상 중심에는 타노스가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캐릭터가 합류한 어벤져스팀

타노스가 어벤져스 4의 중심인물일 수도 있겠지만, 제목처럼 어벤져스에 관한 이야기이기 때문에 아마도 새롭게 합류한 캐릭터가 있는 어벤져스 팀을 소개하는 장면이 등장할 수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스캇 랭은 양자 영역에서 벗어나 이전과 다른 세상을 마주하게 되는 모습으로 등장할 가능성도 있다.(루머처럼 5년 후의 세상을 보여준다는 가정하에)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호크아이, 블랙 위도우와 새롭게 합류하게 되는 캡틴 마블, 앤트맨, 워머신, 네뷸라, 로켓이 있는 어벤져스팀을 보여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예고편에 양자 영역이 등장할까?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루머라면 양자 영역을 통해 시간과 공간의 법칙을 무시하고 타노스가 손가락을 튕기기 이전으로 돌아가 타노스를 막을 것이라는 것이다. 아마도 그렇다면 스캇 랭을 중심으로 양자 영역에 대한 부분을 아주 조금은 내비칠 수도 있다. 예고편의 목적은 역시나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흥분을 유발하는 것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이 나오지 않고 그저 잠깐이나마 양자 영역이 비칠 수도 있다.



예고편에서 죽은 영웅을 보여주지는 않을 것이다.

어벤져스 4 예고편에서 많은 영웅들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지만, 타노스에 의해 죽은 영웅들을 보여줄 것 같지는 않다고 생각된다. 마블 스튜디오는 타노스가 우주에 있는 절반의 생명체를 사라지게 만든 일이 영구적인 것처럼 보이는데 많은 신경을 쓴 것 같다고 생각한다. 타노스에게 복수를 하려는 모습을 보여주며, 죽은 이들이 살아날 수 있는 어떤 계기나 희망 같은 것은 보여주지 않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