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핵펀치 범죄도시3 영화 5월 31일 개봉 확

2023. 4. 26. 17:27영화

728x90
반응형

마동석 주연 범죄도시3 개봉일이 확정되었다. 바로 5월 31일로 티저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작년 범죄도시2 영화가 희망을 주었지만, 이후 개봉한 한국 영화들이 고전을 면치 못하면서 희망으로 끝나고 말았다. 그리고 어김없이 티켓 비용이 오르면서 그 비용만큼의 재미를 주지 못하는 영화들이 개봉하면서 관객들은 한국 영화를 외면하고 있다. 높아진 눈 높이와 비싼 티켓 비용에 맞는 영화가 없었기 때문이다. 범죄도시3 영화는 2023년에도 한국 영화 희망으로 기대를 받고 있지만, 뒤따르는 영화들이 제 몫을 해줄지는 아직 모르겠다.


범죄도시3 영화는 베트남 납치 살해범 강해상 검거 7년뒤 일어니는 이야기다. 금천구 강력반에서 광역수사대로 근무지를 옮기면서 인천광역시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마석도 형사는 새로운 팀원들과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중 마약 사건과 연루되어 있는 사건임을 알게되고 수사를 확대한다. 살인도 서스럼 없이 저지르는 신종 마약 사건 배우에는 주성철(이준혁)이 있었고 그 규모를 확대하고 있었다. 심지어 유통하던 일본 조직이 한국에 들어어면서 엄청나게 큰 범죄를 소탕하기 위해 마도석의 원펀치는 쉬지 않고 범죄자들의 안면을 가격하게 될것이다.


시원한 한방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벌릴 범죄도시 3 영화 정보 출연진 캐릭터는 마석도 역 마동석, 주성철 역 이준혁, 리키 역 아오키 무네타카가 주요 인물로 등장한다. 주성철은 일본에서 건너온 야쿠자로 이번 영화의 최총 보스격이다. 인천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팀원으로는 장태수 역 이범수, 김만재 역 김민재, 양종수 역 이지훈이 출연한다. 박지환 배우는 다시 장이수 역을 연기한다.


범죄도시3 티저 예고편은 나이트에 나타난 괴물 형사 마석도가 팀원들과 터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역시 주먹 한 방에 나가 떨어지는 범죄자들의 모습을 보는 것은 스트레스 해소에 제격이다. 부하게 경찰에게 약을 빼앗긴것을 알고 분노한 최종 빌런 주성철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살기가 눈에 가득한 모습으로 마석도와 어떤 대결을 펼칠지 기대되는 모습이다.


화끈한 액션과 코미디로 티켓 비용이 아깝지 않을 마동석 주연 범죄되시 3 영화 이제 한달만 더 기다리면 극장에서 볼 수 있다. 티저 예고편 마지막은 문신충이 깝쭉대나가 한 방에 나가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