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데어데블 본 어게인 변호사 드라마에 집중하기 위해 변호사 각본가 고용했다.

2023. 1. 25. 14:53영화

728x90
반응형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2024년 봄 총 18개의 에피소드로 공개되는 마블 데어데블 본 어게인. 2월부터 촬영을 시작해 12월까지 촬영을 진행할 계획으로 현재 각본 작업은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변호사 드라마에 보다 집중하기 위해 실제 변호사로 활동했던 각본가들을 고용해 각본을 작성했다고 합니다.


올해 뉴욕에서 촬영을 진행할 예정인 마블 데어데블 본 어게인. 맷 머독의 숙적 킹핀 합류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찰리 콕스는 MMA 선수이자 코치인 크리스 필즈와 함께 촬영에 앞서 액션 연기를 선보이기 위한 몸만들기 훈련을 충실히 진행했습니다. 완전한 리부트가 아닌 소프트 리부트 작품이 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촬영이 시작되면, 넷플릭스 마블 시리즈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출연하는지 안 하는지 보다 명확하게 확인될 것 같습니다.


코스믹 서커스에 따르면 마블 데어데블 본 어게인 작가진에는 3명의 변호사 이력을 가진 각본가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데이비드 페이지, 토마스 웡, 재커리 레터입니다. 데이비드 페이지는 뉴욕시 국선 변호사로 활동한 이력과 비영리 보석 단체도 설립했다고 합니다. 또한 미국에서 변호사와 법을 다루는 TV 쇼에서 활약 중으로 법정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을 담은 드라마 레이징 더 바를 공동 제작했으며, 법률 드라마 포 라이프 각본을 작성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토마스 웡역시 뉴욕시 변호사로 활동했으며 재판 컨설팅 회사의 창립자 중 한 명이었던 주인공의 이야기 미드 "불" 각본을 작성했습니다. 재커리 레터는 검사로 재직했던 이력을 갖고 있으며 여러 편의 법률 관련 드라마 각본 작업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찰리 콕스는 2015년부터 2018년까지 넷플릭스 데어데블 시리즈에서 맷 머독/데어데블로 출연했습니다. 이후 넷플릭스에서 모든 마블 시리즈가 취소되면서 데어데블 시리즈를 보고 싶어 하던 팬들에게는 고통의 시간이 계속되었지만,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 출연하면서 MCU에 입성했고, 쉬헐크 시리즈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찰리 콕스는 마블 데어데블 본 어게인 드라마에서 많은 에피소드를 통해 변호사로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인터뷰를 통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변호사와 검사 이력을 지닌 작가진의 합류로 법정 드라마 관련 내용 역시 만족할 만한 에피소드로 보여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