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워리어 넌 신의 뜻대로 시즌2 세상을 구하기 위한 에이바의 선택

2022. 11. 12. 08:05영화

728x90
반응형

결말 스포 포함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워리어 넌 신의 뜻대로 시즌2는 에이바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기로 결정하면서 아드리엘과 목숨을 건 대결을 펼칩니다. 사악한 천사의 계획을 막기 위한 궁극적인 희생을 감수해야 했고, 가시관을 쓰고 아드리엘이 있던 다른 차원의 세상으로 떠납니다. 그리고 아드리엘이 가장 두려워하는 존재 레야를 만났고 죽은 마이클의 몸에 있던 디비늄을 폭발시켜 죽이려 합니다. 시즌1보다 빠른 전개는 충분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녀들로 구성된 십자검 결사대의 활약도 빛납니다.


아드리엘의 목적은 그가 있던 차원에서 정복에 실패하고 도망친 신세였습니다. 그러나 지구의 과학 기술과 접목해 가장 두려운 존재인 레야에게 신성한 존재를 무력화시키는 가시관을 쓰게 만들고, 지구를 자신에게 복종하는 세상으로 만들려는 것이었습니다.


아드리엘이 지구 정복을 막기 위해 그를 무력화 시킬 가시관을 찾는 과정과 결국 자신의 희생이 필요함을 알게 된 에이바의 결정은 옳은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디비늄 폭탄을 터트렸음에도 불구하고 아드리엘은 죽지 않고 몸을 회복했고, 에이바에게는 돌이킬 수 없는 치명상이 되어 죽어가게 됩니다. 그러나 문지기들을 소환하면서 아드리엘은 그들에게 죽임을 당하고 레야가 문지기들을 다시 있던 곳으로 돌려보냅니다.

워리어 넌으로서 자신의 이야기를 마무리한 에이바. 살 수 있는 길은 레야의 차원에서 치료받는 것 외 다른 방법이 없었습니다. 시즌3가 제작된다면 새로운 적과 함께 레야가 있는 차원에서 완쾌되어 복귀한 에이바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됩니다.


릴리스는 이제 인간이 아닌 완전히 다른 존재로 변했습니다. 아드리엘 역시 릴리스의 진정한 모습을 알지 못한다고 말했지만, 결국 동료들과 다른 길을 선택하면서 악당이 됩니다. 그러나 마지막 순간 릴리스의 마음속에 아직 수녀로 살기로 했던 작은 소원이 남아 있었고 에이바를 위해 자신의 능력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천국과 지옥이 싸우는 성전이 시작될 것이라면서 그때는 같은 편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고 사라집니다.

한편 마이클은 어머니에게 자신의 일부가 여전히 레야의 영역에 살아있을 것이라 말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이클은 시즌3가 만약 제작된다면 복귀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워리어 넌 신의 뜻대로 시즌2 전 시즌보다 에피소드가 줄어들면서 빠른 전개와 액션으로 몰입감을 주었습니다. 킬링 타임 드라마로 손색없는 내용을 보여준 스페인 드라마로 시즌3가 제작된다면 아드리엘이 말한 천국과 지옥의 전쟁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들이 전개될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시즌3가 제작되어 다시 에이바의 활약이 계속되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