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로마 추격전 영상. 4DX 돌비 포스터. 미션 임파서블8 파업 영향 없다.

2023. 6. 15. 11:19영화

728x90
반응형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가장 위험한 작전, 그의 마지막 선택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게 된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은이 무기가 인류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전 세계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 가운데, 이를 추적하던 에단 헌트에게 어둠의 세력까지 접근하고마침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빌런과 마주하게 된 그는가장 위험한 작전을 앞두고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의 생명과 중요한 임무 사이에서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평점
9.7 (2023.07.12 개봉)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출연
톰 크루즈, 헤일리 앳웰, 빙 레임스, 사이먼 페그, 레베카 퍼거슨, 바네사 커비, 에사이 모레일스, 폼 클레멘티프, 쉬어 위햄

7월 12일 전 세계 동시 개봉을 확정한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곧 우리는 톰 크루즈의 죽음을 거부한 사실적이고 위대한 액션을 큰 스크린을 통해 볼 수 있게 된다. 물론 6월 29일 톰 크루즈,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 사이먼 페그, 헤일리 앳웰, 바네사 커비, 폼 클레멘티에프가 내한을 확정하면서 기대감을 그 어느 때보다 끌어올리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예고편은 톰 크루즈와 해일리 앳윌에 로마에서 벌이는 거친 추격전 장면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4DX, 돌비 포스터가 새롭게 공개됐다. 미션 임파서블 8편은 이전 보도와 다르게 미국 작가 조합 파업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한다.


불가능한 임무에 도전하는 톰 크루즈가 연기하는 에단 헌트 캐릭터의 액션 가득한 모험은 어떤 스릴과 재미를 안겨줄지 알 수 없지만, 이전 영화보다 더 크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영화는 톰 크루즈의 오랜 액션 프랜차이즈의 종말을 약속하는 2부작의 전반부에 해당된다. 주연 배우이자 제작자로서 자신의 죽음에 저항하는 묘기들을 평소보다 더 위험한 배열로 풀어내면서 성공을 거둘 준비가 되어 있는 작품이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에서 에단 헌트가 노르웨이 절벽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뛰어내려 자유 낙하하는 장면은 톰 크루즈 본인이 영화에서 촬영하고 싶은 장면이다. 반면 예고편에서 공개된 기차 액션 장면은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연출하고 싶은 장면으로 실제 영국에서 촬영하면서 기차를 낭떠러지로 떨어트리면서 촬영한 장면으로 어떤 장면이든지 CG를 거부한 사실적인 액션으로 CG 범벅인 영화들과는 차원을 달리한다.


 

새롭게 공개된 예고편은 로마에서 자동차 추격전을 촬영하는 장면을 설명하는 톰 크루즈와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의 모습이 담겨있다. 오토바이에서 자동차로 이어지는 톰 크루즈의 액션은 역시 본인 직접 소화해냈다. 그렇기에 그를 우리 시대 위대한 액션 장인으로 손꼽는 것이 아닐까? 높은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것은 아니지만, 자동차 스턴트 역시 목숨 걸고 촬영해야 하는 장면이다. 예고편이지만 위험성과 역동성이 그대로 느껴진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4DX와 돌비 시네마 포스터도 공개됐다. 4DX 포스터는 로마 자동차 추격전을 메인으로 보여주고 있으며, 돌비 시네마 포스터는 기차 액션 시퀀스를 강조한다.


이전 미션 임파서블 8편은 미국 작가 조합 파업으로 40% 정도 완성되고 촬영이 중단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 보도는 잘못된 것으로 데드라인 보도에 따르면 주요 배우들과 감독이 여러 나라에 영화 홍보를 위한 프레스투어를 위해 촬영이 중단된 것이라고 한다. 영화 개봉과 함께 홍보 활동을 마치고 여름 후반에 촬영이 계속 진행된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