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질라 VS 콩 2 몬스터버스 괴물 영화 공식 시놉시스 고질라와 콩은 한 팀이 되어 괴수들과 싸운다.

2022. 8. 26. 10:41영화

728x90
반응형

몬스터버스 괴물 영화 고질라 VS 콩 2는 북미 기준 2024년 3월 15일로 개봉일이 확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워너 브라더스와 디스커버리 합병 후 어수선한 상황과 여러 영화들이 개봉일이 변경되는 등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상황으로 개봉일이 변경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얼마 전 호주 정부에서 공개한 공식 시놉시스 외 이 영화의 또 다른 시놉시스가 공개되었습니다.


공교롭게도 2021년 3월 25일 국내에서 개봉한 고질라 VS 콩 1편은 2021년 정식 경로를 거치지 않고 불법 사이트 또는 불법 복제물을 이용해 가장 많이 시청한 영화 1위였습니다. 팬데믹 기간 북미에서는 HBO 맥스 공개와 함께 동시에 극장에서 개봉했지만, 마케팅 비용을 제외한 2억 달러(2,675억 원)의 제작비로 4억 7,006만 7,014 달러(6,287억 1,463만 1,225 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예상외의 수익에 흥분한 워너 브라더스는 속편을 제작하기로 결정하면서 1편을 연출했던 애덤 윈가드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게 되었습니다.


몬스터버스 괴물 영화 고질라 VS 콩 2는 인간 주인공으로 댄 스티븐스가 캐스팅된 이후 레베카 홀,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케이리 하틀 등의 배우가 현재 촬영장에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작업 제목 오리진스로 호주에서 촬영 중이며 호주 현지 뉴스를 통해 괴수가 해변을 공격하는 모습을 촬영하는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호주 정부에서 공개한 시놉시스는 몬스터버스 5번째 영화인 고질라 VS 콩 2에서 콩이 지구를 지키는 영웅으로 변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워너 브라더스에 의해 공식 시놉시스가 공개되었습니다.


공식 시놉시스는 고질라와 콩이 팀을 이뤄 새로운 위협에 맞서 싸우는 것으로 우리 세계 안에 숨겨진 엄청난 미지의 위협이 있을 것임을 알리고 있습니다.

몬스터버스 괴물 영화 고질라 VS 콩 2는 팀업 영화다. 콩과 고질라가 우리 세계에 숨겨진 거대한 미지의 위협에 맞서 싸우는 모험으로 타이탄의 역사, 그들의 기원, 스컬 아일랜드를 넘어 그 너머에 미스터리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든다. 특별한 존재들을 조명하고 영원히 인류와 결부시키는 신화적 전투를 파헤친다.


몬스터버스 괴물 영화 고질라 VS 콩 2에서 미지의 위협은 할로우 어스가 등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메카 고질라를 물리치기 위해 힘을 합쳤던 것처럼 고질라와 콩이 팀이 되어 괴수들과 싸운다는 것을 말합니다. 작업 제목이 오리진스로 되어 있는 것은 스컬 아일랜드는 물론 콩과 고질라의 기원에 대해 좀 더 깊이 파고든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또한 공식 시놉시스 공개 후 애덤 윈가드 감독과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의 촬영장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이것은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가 조연이 아닌 주연으로 중요한 역할을 연기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