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수리남 총을 든 남자 하정우 VS 사기꾼 황정민(한국 드라마 추천)

2022. 8. 26. 07:30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2022년 9월 추석 연휴와 함께 공개되는 넷플릭스 수리남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하정우, 황정민, 조우진, 유연석, 장첸 등의 배우가 출연하는 6부작 한국 드라마로 극중 강인구 역을 연기한 하정우가 어떻게 수리남에서 사기를 당하고 어떻게 국정원과 손잡고 마약 대부 전요환을 잡기 위한 비밀 작전에 투입되었는지 아주 약간 스토리가 눈에 그려집니다.


넷플릭스 수리남 캐릭터 예고편은 강인구(하정우)가 어떻게 수리남에 오게 되었는지를 보여줬습니다. 한국에서 닥치는 대로 일을 하면서 어렵게 돈을 모아 수리남에서 사업을 시작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생소한 수리남에 어떻게 오게 되었는지 일련의 과정과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가게 되었고, 피 같은 돈을 어떻게 갈취 당했는지에 대해서는 9월 9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복수를 위해 목숨을 건 비즈니스에 뛰어들게 되었고, 국정원 팀장 최강호(박해수)의 도움이 있었다는 것은 알 수 있습니다.


수리남에서 누명을 쓰고 경찰에게 쫓기던 강인구. 자신이 왜 이 모양 이 꼴이 되었는지 전혀 알지 못했지만, 최강호를 만나면서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트린 놈이 목사라는 가면을 쓰고 사기꾼이자 수리남에서 마약 대부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전요환(황정민)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예고편을 통해 보여주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수리남 예고편에서 전요환은 강인구의 모든 것을 앗아간 인물로 이놈이 왜 수리남에 다시 돌아왔는지 궁금해합니다. 돈을 벌기 위해 돌아왔다고 말했지만, 사기꾼으로 이놈이 말하는 것이 진실이라고 믿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전요환이 주님의 은총이라고 말하는 마약 사업에 뛰어들게 되면서 목숨을 걸고 그를 잡기 위한 비밀 요원 역할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전요환을 잡기 위한 국정원과는 다르게 복수를 꿈꾸고 있는 강인환은 최강호와 의견 대립을 하면서 놈의 생명줄을 끊는 것이 진정한 복수라고 느끼고 행동하려는 모습을 예고편을 통해 엿볼 수 있었습니다.


수리남의 실세로 모든 것을 좌지우지하는 전요환은 막강한 권력자로 군부까지 움직이고 있는 듯 보입니다. 넷플릭스 수리남 예고편은 헬리콥터와 비행기까지 등장하지만, 스토리에 얼마나 영향을 끼치고 있는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다만 큰돈을 만질 수 있는 마약 사업은 큰 이권이 달린 조직들의 사업으로 중국 조직 장첸과 마찰을 일으키면서 모든 것을 독차지하기 위해 서로에게 기꺼이 총구를 겨누는듯한 모습도 보입니다.


유연석 배우가 연기한 데이빗 박은 전요환의 고문 변호사이자 브레인으로 싸움을 중재하거나 머리를 써야 하는 일에 투입되고 있지만, 능청스러운 모습을 잘 연기하고 있는 듯 보입니다. 한편 조직의 오른팔 변기태 역을 연기하는 조우진 배우는 눈빛부터 싸늘하며 걸리면 뼈도 못 추릴 정도의 살벌한 분위기를 그대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추천 기대작 넷플릭스 수리남. 음모와 배신 그리고 복수를 향해 뛰어든 불나방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하정우 배우의 연기도 기대되고, 사기꾼이자 악랄한 범죄자인 전요환 역의 황정민 등을 비롯해 스토리와 연기 등 기대만큼 좋은 드라마로 많은 호평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