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프리퀄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1차 예고편. 안야 테일러 조이 X 크리스 헴스워스

2023. 12. 1. 10:12영화

728x90
반응형

 

북미 기준 2024년 5월 24일 개봉 예정인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프리퀄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 작품은 2015년 개봉한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서 샤를리즈 테론이 연기한 임페라토르 퓨리오사의 과거 이야기를 보여주는 작품이다. 브라질 코믹콘을 통해 첫 공개된 예고편은 강렬하며 역시 조지 밀러 감독이라는 찬사가 절로 나온다. 캐릭터들의 광기가 그대로 묻어있는 예고편은 2024년 또 하나의 대작을 예고하며 분노의 도로를 뛰어넘는 액션과 함께 새로운 액션 여전사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정보

개봉: 2024.05.24(북미 기준)

장르: 액션/모험/스릴러

음악: Junkie XL

등급: 미정

런타임: 미정

감독: 조지 밀러

출연: 안야 테일러 조이(임페라토르 퓨리오사 역), 크리스 헴스워스(디멘투스 역),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등


 

때깔 좋고 끝내주는 액션을 예고하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프리퀄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1차 예고편 여전사 퓨리오사 역의 안야 테일러 조이가 그린 플레이스로 돌아가기 위한 험난한 여정을 그리고 있다. 하지만, 집으로 돌아가기 까지는 너무나 오랜 시간이 걸렸고, 납치된 지 20년의 시간이 흐른 뒤 맥스 로켓 탄스키( 톰 하디)를 만나면서 꿈에 그리던 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된다.


퓨리오사는 디멘투스에게 납치된 어린 소녀를 구하기 위해 뛰어들면서 디멘투스 세력과 임모탄 조의 세력이 충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캐릭터의 기원에 대해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어떻게 그린 플레이스에서 납치되고 벗어났는지, 한쪽 팔을 잃게 되었는지 등의 이야기를 보여주게 된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메인 빌런 디멘투스 역을 연기하고 안야 테일러 조이가 연기하는 퓨리오사와 철천지원수로 그녀가 어렸을 때 디멘투스에 의해 납치되면서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문명이 멸망한지 45년 후의 아포칼립스 세상을 배경으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집으로 돌아가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보여준다. 일단 공개된 예고편은 어린 소녀를 구하는 내용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납치된 소녀는 디멘투스 세력의 경주 우승 보상으로 소개되는 듯 보인다. 젊은 임모탄 조와 함께 그의 아들 릭투스 에렉투스 역시 등장한다. 디멘투스와 임모탄 조의 세력이 충돌하는 모습과 함께 워보이들이 등장하며 두 세력의 대립이 어떤 결과를 가져오게 될지 많은 궁금증을 남긴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프리퀄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1차 예고편 마지막 모습은 머리를 짭게 자른 퓨리오사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그녀가 임모탄 조의 부하가 되었으며 자신을 납치한 디멘투스를 죽이는 것으로 예상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