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윅5 대본 작성중 타임 점프로 부활 문제 피한다. 존윅 애니메이션 시리즈 제작중

2023. 11. 15. 09:48영화

728x90
반응형

존윅 애니메이션 시리즈 제작이 진행 중인 가운데, 제작이 불확실했던 존윅5 영화는 앞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라이온스게이트 임원은 최신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존윅 세계관을 기반으로 다른 작품들도 개발 중으로 결국 키아누 리브스가 연기한 전설적인 암살자는 스크린으로 복귀하는 것이 거의 확실해졌다. 한편 죽음에서 어떻게 복귀할 것인지에 대한 문제에 대해서는 다른 접근 방식으로 부활에 대한 문제를 피해 가려 한다고 한다.


라이온스 게이트는 미국 작가 파업이 시작되기 전 존윅5 대본 작업이 시작되었으며 파업 종료 후 대본 작업이 재개되었다고 밝혔다. 아나 디 아르마스 주연의 스핀 오프 영화 발레리나 외에도 더 많은 존윅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작품들이 개발 중이다.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과 키아누 리브스는 스토리가 정말 좋고 복귀할만한 명분이 있을 경우에만 복귀하겠다고 밝혔다. 작업 중인 대본에 대해서는 내용이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제작자 배질 이워닉에 따르면, 바로 이어지는 이야기가 아니라 시간이 흐른 뒤를 배경으로 캐릭터의 부활에 대한 문제가 되는 부분을 피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렇다면 귀환은 회상 장면을 통해 설명될 수 있고, 바워리 킹의 도움을 받는 장면으로 대체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존윅4 영화는 킬러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었고, 만족할만한 엔딩을 선사했다. 그러나 큰 수익을 올리고 있는 작품이기에 단물이 완전히 빠질 때까지 라이온스 게이트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이미 존윅5 대본이 작어중인 가운데 회장 조 드레이크는 수익 보고회에서 5편 대본이 작업 중으로 같은 세계관을 배경으로 더 많은 영화를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다.


스크린 랜트와 인터뷰를 통해 존윅 제작자 배질 이워닉은 다른 타임라인 접근 방식을 통해 이후의 시간대 이야기를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이것은 문제가 되는 4편의 엔딩 장면에서 바로 시작하지 않는 것으로 존윅5 영화는 4편에서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뒤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야기라 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