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추천 무빙 14~15화 리뷰 아버지의 마음, 북한 초능력자(디즈니 플러스 무빙 드라마)

2023. 9. 7. 10:09영화

728x90
반응형

매주 한편의 장편 영화를 보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디즈니 플러스 추천 무빙 14화는 주요 인물들의 과거사가 끝이 나면서 현재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의 시작을 알렸다. 디즈니 플러스 무빙 드라마 15화는 정원 고등학교에 초능력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주원과 미현의 의심 속에 1세대 초능력자들을 죽이기 위해 북한에서 파견된 초능력자들이 등장하면서 긴장감이 증폭되었다. 괴력의 사나이 박찬일(조복래), 보위부 소속 요원 김덕윤(박희순), 북한 최고 능력자 정준화(양동근)가 등장했다. 한편 미현과 주원은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가 단순한 고등학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


디즈니 플러스 추천 무빙 14화 내근직으로 옮긴 주원은 민용준의 호출에 언제든지 현장 출동 대기 상태였다. 이재만(김성균)의 과거 이야기는 청계천 복원공사로 강제 철거가 시작되면서 세상에 자신의 능력을 들어내게 되는 이야기다. 그러나 요원으로 활용하기에는 지능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선택받지 못했지만, 능력이 유전된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내부에서 또 다른 장기 계획이 시작되면서 정원 고등학교의 설립에 관련된 이야기가 펼쳐진다.


철거 용역이 노점상 시위대를 덮치면서 노점상들이 철거되기 시작했다. 재만은 집에 돌아올 시간이 되었음에도 오지 않는 아내가 걱정되어 찾으려 나섰다가 잡힌 것을 발견하고 경찰들을 향해 공격한다. 그러나 아내의 간곡한 부탁으로 몸을 숨겼고 집에 있던 주원은 민 차장의 호출을 받고 재만을 잡기 위해 출동한다. 하수구에서 재만과 주원의 대결이 펼쳐진다. 주원이 아들 강훈 이야기를 하자 재만의 눈빛이 날카롭게 바뀌고 주원을 힘으로 제압하려 했지만, 무한 재생 능력을 가진 주원에게 제압당한다.


디즈니 플러스 무빙 드라마 14화 주원은 아이의 살려달라는 목소리를 듣고 재만과 힘을 합쳐 아이를 구해낸다. 그리고 재만을 풀어줬고 그가 살고 있는 집으로 갔을 때 아들 강훈이 능력을 사용하는 것을 민 차장이 확인하고 능력이 유전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주원은 딸 희수를 위해 절대 찾을 수 없도록 잠적했고 민 차장은 뒤늦게 이 사실을 알게 된다.


디즈니 플러스 추천 무빙 15화 조래혁은 민 차장에게 초능력자 발굴 육성 계획을 보고하고 승인받으면서 정원 고등학교가 만들어지게 된 이유로 시작된다. 한편 강훈은 중3 때 조래혁을 만났고 어려운 집안 형편과 아버지의 전과를 말소시켜 주겠다는 약속을 받고 정원 고등학교에 입학한다. 희수에게는 대학을 가지 않고 공무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어떤 일을 하는지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디즈니 플러스 무빙 드라마 15화 강훈의 능력을 알게 된 주원과 미현은 정원 고등학교를 의심하고 학교에 방문한다. 물론 아이들에게는 바로 집으로 들어가라고 했지만, 희수와 봉석은 말을 듣지 않았고 북한 최고 능력자 정준화(양동근)는 두 아이를 미행했다. 그러나 전계도는 아이들을 미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의심의 눈초리를 지울 수 없었다.


미현과 주원은 학교에서 감시당하고 있다는 것을 바로 알아차린다. 그러나 더 큰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알지 못했다. 남한에 있는 1세대 초능력자들을 제거하기 위해 북한 초능력자들이 넘어온 것이었다. 괴력의 사나이 박찬일(조복래), 보위부 소속 요원 김덕윤(박희순)이 제거하기 위해 이미 침투해 있던 것이다. 과거의 이야기를 끝내고 현재 시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는 앞으로 남은 5화에서 어떻게 전개되고 마무리될지 다음 주 디즈니 플러스 추천 무빙 16화가 기대된다.

728x90
반응형